갤럭시 버즈(galaxy buds) PC와 연결 방법
본문 바로가기
IT Information

갤럭시 버즈(galaxy buds) PC와 연결 방법

by 행복한세상의라니 2021. 7. 29.
반응형

갤럭시 버즈(galaxy buds)를 PC와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공식 어플을 통해서 연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현재는 갤럭시 버즈 프로와 플러스만 연결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반 갤럭시 버즈는 공식 앱이 아닌 블루투스로 연결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갤럭시 버즈 PC와 연결 방법

1.1 갤럭시 버즈 공식 앱을 통해서 연결 가능합니다. 윈도우에 설치되어있는 microsoft store에서 갤럭시 버즈(galaxy buds)라는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이 공식 어플을 사용해서 연결하는 건 공식 어플이기 때문에 설정 조절까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PC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연결하는 방법인데 이 방법은 갤럭시 버즈 설정을 건들 수가 없습니다. 갤럭시 버즈를 스마트폰과 연결했을 때 설정을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대화 감지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도 킬 수 있습니다.

 

공식 앱을 받아서 갤럭시 버즈를 연결하는 방법은 현재는 갤럭시 버즈 프로와 플러스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반 갤럭시 버즈를 이용하신다면 두 번째 방법을 통해서 연결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에서도 언급하지만 연결을 하기 위해서는 PC가 블루투스가 가능해야 합니다.

갤럭시-버즈-PC연결
갤럭시 버즈 PC 연결 앱

 

1.2 PC 블루투스를 이용한 방법 : 최신 PC라면 메인보드에 블루투스 연결 동글이가 탑재돼있는 제품들도 있지만 만약에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메인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동글이를 구입해야 갤럭시 버즈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방법은 동글이를 장착하고 윈도우 설정에서 블루투스를 들어가서 갤럭시 버즈를 연결하면 됩니다.

 

갤럭시-버즈-블루투스-연결
갤럭시 버즈 블루투스 연결

2. 갤럭시 버즈를 PC 연결 시 주의사항

갤럭시 버즈를 블루투스로 연결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PC의 블루투스 버전이 갤럭시 버즈보다 낮으면 안 됩니다. 커뮤니티에서 갤럭시 버즈가 블루투스 목록에 안 뜬다는 이야기를 하는 분들이 많아서 해결 방법 중에 한 가지입니다. 갤럭시 버즈나 프로, 플러스 모든 제품이 공식 앱을 사용하더라도 PC에 블루투스 연결되는 동글이나 메인보드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갤럭시 버즈를 PC와 블루투스 페어링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